Coral Gables Real Estate Vault

Contact Us 305 960-5317

다큐동화 달팽이 다운로드

February 9th, 2020 Written By

정원 주변에는 헤이즐넛 덤불 울타리가 있었고, 그 너머에는 소와 양이 있는 들판과 초원이 놓여 있었다. 그러나 정원의 중간에 피는 로즈 부시 서, 그리고 그 아래에 달팽이 앉아, 누가 그의 껍질 안에 많이 있었다 – 즉, 자신. 그리고 새해가 시작되고 장미가 다시 나왔고 달팽이도 그랬습니다. 여름이 지났습니다. 가을이 왔습니다. 장미 나무는 여전히 눈이 떨어질 때까지 싹과 장미를 낳았다. 날씨가 날카롭고 축축해졌고, 장미나무는 땅을 향해 구부러졌다. 달팽이가 땅에 떨어졌다. 그래서 장미 나무는 순수에 꽃, 그리고 달팽이는 그의 집에 박혀 – 세계는 그에게 아무 의미가 없었다. “당신은 아주 쉬운 삶을 이끌었습니다.” 달팽이가 말했다.

내년 달팽이는 거의 같은 자리에 누워, 장미 나무 아래 햇빛에, 신진과 그 어느 때보 다 신선하고 새로운 장미를 베어링했다. 그리고 달팽이는 껍질의 중간쯤에 기어 나와 뿔을 뻗어 다시 끌어들였다. “넌 이제 늙은 로즈부시야.” 달팽이가 말했다. “세상에 당신 안에 있는 모든 것을 주었기 때문에 서둘러 죽어야 합니다. 그것은 아무것도 의미 했다 여부 내가 생각 하는 시간이 없었어요 질문, 하지만이 많은 충분히 분명– 당신은 당신의 내면의 개발을 위해 전혀 아무것도 하지 않은, 또는 당신은 확실히 다른 것을 생산 했을 것 이다. 어떻게 대답할 수 있습니까? 당신은 곧 막대기에 불과할 것입니다. 내가 무슨 말을 하는지 이해할 수 있겠습니까?” “난 그런 짓을 할 생각이 없어!” 달팽이가 말했다. “세상은 내게 아무 의미가 없다. 나는 세상과 무엇을 해야 하는가? 나는 나 자신과 내면에서 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있다.” 달팽이는 땅에서 땅으로 향했고, 장미나무는 땅에서 땅으로 향했다.

찬송가책에 있는 기억의 장미조차도 시들었지만, 정원에서 새로운 장미덤불이 피어나고, 새로운 달팽이가 집안으로 들어와 세상에 스팻을 던졌는데, 이는 그들에게 아무 의미가 없었기 때문에. “시간이 걸릴게요.” 달팽이가 말했다. “당신은 항상 그렇게 서두르고 있습니다! 그것은 기대를 불러 일으키지 않습니다!” “내가 무엇을 주었는가? 무엇을 주고 싶은가? 나는 세상에 침을 뱉는다. 그것은 좋은 아니에요! 그것은 나와 는 아무 상관이 없습니다. 당신의 장미를 주는 유지; 그게 당신이 할 수있는 전부입니다! 헤이즐 부시 곰 견과류하자, 소와 양이 우유를 제공 하자. 그들은 각각 자신의 공개를 가지고; 하지만 내 안에 내 것이 있다. 나는 내 안에서 은퇴하고, 거기에 머물 것이다. 세상은 내게 아무 의미가 없다.” 그래서 달팽이는 그의 집으로 물러나 그의 뒤에 입구를 닫았다. “정말 슬프다.” 로즈 트리가 말했다.

“아무리 원하는 것이 있어도 내 자신에게 스며들 수 없다. 나는 베어링 장미에 가야한다. 그들의 꽃잎이 떨어지고 바람에 날려 버렸지만, 일단 어머니의 찬송가책에 놓인 장미 중 하나를 보았고, 내 장미 중 하나가 사랑스러운 어린 소녀의 가슴에 놓여 있었고, 또 다른 장미는 인생의 첫 번째 행복에서 아이에게 키스했다. 그것은 나를 잘했다; 그것은 참된 축복이었습니다. 그건 내 기억이다 – 내 인생!” “아니, 당신은 아무것도 생각하는 문제를 촬영 적이있다. 여러분은 자신을 생각해 본 적이, 왜 꽃을 피웠는지, 그리고 어떻게 일어나는지, 왜 그런 식으로 그리고 다른 어떤 방법으로도 그런 일이 일어나는지 생각해 본 적이 있습니까?” “나는 당신에게서 큰 거래를 기대합니다.” 로즈부시가 말했다.

Comments are closed.

Copyright ©     Log in     Design by Real Estate Tomato     Powered by Tomato Real Estate Blogs